티스토리 뷰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총정리

nanayan 2017. 1. 17. 15:17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총정리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시면 대출이자가 저렴한 자동차담보대출 이용하세요.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신다면 대출금리도 저렴하고 빠르게 대출받을 수 있는 자동차담보대출 받으셔서 필요한 자금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은 본인 명의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자라면 가능하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으로 출고 이후 7년 이내 차량이면 가능하답니다.

2008년식부터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므로 자동차담보대출 가능하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된다면 빠르게 대출받을 수 있는 자동차 담보대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장점

자동차담보대출의 장점이 많으니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신다면 자동차담보대출 신청하세요.


 자동차 담보대출의 장점


1. 차량소유자라면 대출이 가능

2. 타던차는 그대로 운행 가능

3. 당일대출 가능

4. 저렴한 대출이자

5. 높은 대출한도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차량 소유자라면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니 지금 당장 자동차담보대출 신청하세요.



 차량소유자라면 대출이 가능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으로 가장 우선이 되는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바로 자동차의 명의가 누구인가입니다.

본인 명의의 차량이라면 자동차 담보대출이 가능하답니다.

그러므로 공동명의 차량이나 리스, 장기렌트의 경우는 자동차 담보대출 조건에 부합되지 않기 때문에 자동차 담보대출이 어렵답니다.


너무 오래된 중고차는 차량시세가 낮아서 자동차 담보대출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2017년 기준으로 2008년식부터만 자동차담보대출이 가능하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신다면 저렴한 대출금리에 대출한도도 높은 자동차 담보대출 받으시기 바랍니다.


빠른 대출 자동차담보대출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신다면 타던차는 그대로 운행 가능한 자동차담보대출 신청하세요.


 타던차는 그대로 운행 가능


자동차담보대출의 장점으로 타던차는 평상시처럼 운행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출퇴근용이나 영업용으로 사용하던 차가 없다면 상당히 불편하겠지요.

또한 주변에서도 타던차는 어디 갔느냐며 물어볼테니 차량이 없다면 상당히 불편하지요.


하지만 자동차담보대출은 타던차를 그대로 운행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불편함이 없답니다.

평상시처럼 운행이 가능하니 빠르게 대출받을 수 있는 자동차담보대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무서류 무방문 자동차담보대출

무서류, 무방문, 1시간 이내 대출이 가능하니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신다면 지금 당장 신청하세요.


 당일대출 가능


자동차담보대출은 차량을 담보로 하기 때문에 대출절차가 상당히 간편합니다.

담보없이 진행하는 신용대출의 경우 대출금 상환능력이 충분한지 확인하기 위해 재직기간이나 신용등급을 따져서 대출을 진행합니다.

그렇다보니 신용대출은 대출절차가 복잡해서 대출받는데까지도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것이지요.

하지만 자동차담보대출은 소유한 차량을 담보로 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을 따질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자동차담보대출은 빠르게 대출이 가능해서 당일대출 또는 1시간 이내 대출 가능하답니다.


저렴한 금리 자동차담보대출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신다면 대출금리가 저렴한 자동차담보대출 이용하세요.


 저렴한 대출이자


신용대출의 경우 대출금을 상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미회수 대출금에 대해 정상적으로 대출금을 상환하는 분들에게 나누어서 더 받고 있는 것이지요.

그래서 신용대출의 대출금리가 높은 것이고요.


자동차담보대출 비교

자동차담보대출 이자는 신용대출보다 훨씬 저렴하답니다.


하지만 자동차담보대출은 차량을 담보로 하기 때문에 대출금 상환이 안되는 경우가 많지 않습니다.

그렇다보니 자동차담보대출의 대출금리가 신용대출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것이지요.

신용대출이 일반적으로 연 27.9%에 가까운 대출금리인 것에 비해 소개 드리는 자동차담보대출업체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5.9%로 비교가 안될 정도로 저렴하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비교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신다면 고금리 신용대출보다 저금리 자동차담보대출 이용하세요.


대부업체 신용대출로 연 27.9%의 대출금리로 대출받을 경우의 이자가 279만원이라면

자동차담보대출로 연 5.9%의 대출금리로 대출받게 되면 이자가 59만원이 되는 것이지요.


279만원 - 59만원 = 220만원

으로 대출이자만 무려 220만원을 아낄 수 있는 것이지요.


대부업체에서 신용대출로 대출받게 될 경우 자동차담보대출 이자의 4.7배나 내야되는 셈이지요.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시는 분이라면 대출이자가 저렴한 자동차담보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지요.


자동차담보대출한도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시면 타던차 그대로 운행하면서 최고 8천만원까지 대출받으세요.


 높은 대출한도


자동차담보대출은 소유한 자동차를 담보로 하기 때문에 대출한도가 높은 편입니다.

소개 해 드리는 자동차담보대출업체의 경우 차량시세의 최대 13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최대 8천만원까지도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신용대출의 경우 TV광고를 보면 5백만원에서 천만원 정도는 쉽게 대출해 줄것처럼 광고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시는 분이라면 대출은 이제 자동차담보대출로 원하는 금액만큼 저렴하게 대출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주의사항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시는 분은 자동차담보대출 주의사항도 살펴보세요.


 자동차담보대출 주의사항


자동차담보대출도 내 소중한 돈과 결부된 대출이기 때문에 대출받을 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대출이 빠르고 저렴한 금리로 대출이 된다고 해서 아무곳에서나 대출받아서는 안됩니다.

자동차담보대출을 잘못 받게 되면 차량은 남의 명의로 바뀌고 대출금은 계속해서 상환해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하기도 하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담보대출을 받고자 하신다면 자동차담보대출업체가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대출금 상환시에도 반드시 자동차담보대출업체의 명의로 된 통장에 입금하셔야만 합니다.

자동차담보대출업체의 직원이 알려주는 개인 명의의 통장으로 입금할 경우 입금한 돈은 고스란히 직원의 개인 쌈지돈이 되고, 결국은 또 다시 갚아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니까요.


자동차담보대출 주의사항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되더라도 불법 대출업체는 이용하지 마세요.


자동차담보대출을 받을 때 선이자 또는 부대비용 등 수수료를 요구한다면 절대로 해당 자동차담보대출업체는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불법 자동차담보대출업체일 가능성이 높으니까요.

선이자, 부대비용 등 각종 수수료 요구는 불법이므로 각종 수수료를 요구한다면 불법 대출업체인지 의심해 보셔야 합니다.


자동차담보대출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정식으로 등록된 자동차담보대출업체 중 대출한도(최대 8천만원, 차량시세의 130%까지 대출 가능)도 높고, 대출이자(연 5.9%)도 저렴한 자동차담보대출업체를 소개 해 드립니다.

소개 드리는 자동차담보대출업체는 대출절차가 간단해서 당일대출(1시간 이내 대출 가능)이 가능하므로 빠르게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빠른 대출이 필요한 분이라면 지금 당장 서두르셔서 1시간 이내에 자동차담보대출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최대 8천만원, 당일대출(1시간 이내 대출) 신청



당일대출 자동차담보대출

지금까지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